인텔서버 통합 A/S센터 소개.
정품사용의 혜택! 지금 누려 보십시오.
앞으로 국내 채널 고객사들은 인텔서버 통합 A/S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사용의 혜택! 지금 누려 보십시오.
앞으로 국내 채널 고객사들은 인텔서버 통합 A/S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Q1 ) 인텔 서버 통합센터의 운영시간 및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인텔 서버 통합 A/S센터의 운영시간과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마감 30분전 접수 마감)
– 토, 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2시 ~오후 1시
– 문의 전화 : 1544-7824
– 주소 : (우)04367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15 인텍앤컴퍼니 1층 인텔서버 통합 A/S센터
Q2)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장서비스도 가능한가요?
서버보드, 백플레인, 파워서플라이, 파워 디스트리뷰터보드 등 각 부품별 구매일로부터 3년입니다.
불량 부품을 인텔서버 통합 A/S센터로 입고를 해주셔야 지원이 가능하며 출장서비스는 따로 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출장이 필요하시면 구매처(ITPP)에 문의하셔서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Q3)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나요?
불량 부품에 대한 파트넘버 (PBA)와 시리얼넘버(S/N) 불량증상이 필요합니다.
파워, 핫스왑백플레인, 시스템 쿨러 등 시스템에 포함된 제품의 경우는 시스템 정보를 함께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때에 따라서는 구매영수증(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세금계산서)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각 제품의 파트넘버와 시리얼넘버는 아래와 같이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서비스 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Q4) 제품을 입고하게 되면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재고 상황에 따라 최대 2일~14일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 드리려고 하나 부득이하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5) 서비스가 거부되는 경우도 있나요?
인텔 정책상 보증기간 만료, 부품의 움푹파임, 찌그러짐, 부식, 기판의 손상, 타거나 녹아버린 흔적, 시리얼넘버 확인 불가 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인텍앤컴퍼니 ㅣ 대표이사 김점식 ㅣ 사업자등록번호 211-86-33430 > 인텔 서버 통합 A/S 센터 > 개인정보처리 방침
INTECH & Compnay – © Copyright 2020. All Rights Reserverd.
울트라북, 셀러론, Celeron Inside, Core Inside, 인텔, 인텔 로고, 인텔 아톰, Intel Atom Inside, 인텔 코어, Intel Inside, Intel Inside 로고, 인텔 v프로, 아이테니엄, Itanium Inside, 펜티엄, Pentium Inside, vPro Inside, 제온, 제온 Phi, Xeon Inside 및 인텔 Optane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인텔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MS, Microsoft 로고 그리고 Windows는 미국과 그 외 국가에 소재한 마이크로소프트사 및 자회사의 상표 및 등록상표입니다.
© 2018 NVIDIA, NVIDIA 로고, GeForce, GeForce RTX, GeForce MAX-Q, GRID, SHIELD, Battery Boost, CUDA, FXAA, GameStream, G-Sync, NVLINK, ShadowPlay, SLI, TXAA, PhysX, GeForce Experience, GeForce NOW, Maxwell, Pascal 및 Turing 은 미국 및 다른 나라에서 NVIDIA Corporation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