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서버제품에 대한 통합 AS센터가 2011년 5월 23일 OPEN 하였습니다.

앞으로 국내 채널 고객사들은 통합 AS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Q1 ) 인텔 서버 통합센터의 운영시간 및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인텔 서버 통합 A/S센터의 운영시간과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마감 30분전 접수 마감)
– 토, 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오후 12시 ~오후 1시
– 문의 전화 : 1544-7824
– 주소 : (우)04367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58길 15 인텍앤컴퍼니 1층 인텔서버 통합 A/S센터

Q2)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장서비스도 가능한가요?

서버보드, 백플레인, 파워서플라이, 파워 디스트리뷰터보드 등 각 부품별 구매일로부터 3년입니다.
불량 부품을 인텔서버 통합 A/S센터로 입고를 해주셔야 지원이 가능하며 출장서비스는 따로 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출장이 필요하시면 구매처(ITPP)에 문의하셔서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Q3)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나요?

불량 부품에 대한 파트넘버 (PBA)와 시리얼넘버(S/N) 불량증상이 필요합니다.
파워, 핫스왑백플레인, 시스템 쿨러 등 시스템에 포함된 제품의 경우는 시스템 정보를 함께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때에 따라서는 구매영수증(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세금계산서)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각 제품의 파트넘버와 시리얼넘버는 아래와 같이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서비스 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Q4) 제품을 입고하게 되면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재고 상황에 따라 최대 2일~14일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 드리려고 하나 부득이하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5) 서비스가 거부되는 경우도 있나요?

인텔 정책상 보증기간 만료, 부품의 움푹파임, 찌그러짐, 부식, 기판의 손상, 타거나 녹아버린 흔적, 시리얼넘버 확인 불가 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주세요

찾아오시는 길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2가 52-3번지 intel Server 통합 A/S 센터 Tel : 1544-7824 / Fax : 02-2129-7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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